복권 당첨: 호주에서 시작된 현대 복권

복권 당첨: 호주에서 시작된 현대 복권

1800년대 초 미국에서 복권은 (복권 당첨과 함께)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민간인에 의한 남용은 정부가 자격이 있다고 믿는 이익을 얻지 못하고 복권을 불법화하려는 시도를 의미했습니다. 1820년대에 뉴욕은 복권에 대한 최초의 헌법적 금지를 통과시켰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복권 판매 방법 중 하나는 우체국을 통한 것이지만 1827년에 우체국장이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이 통과되었고 1868년 의회는 우편물을 복권에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선언했습니다.

1856년에 복권에 관한 법률은 캐나다에서 모든 종류의 복권을 명시적으로 금지했습니다. 이 법은 특히 가톨릭 교회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가톨릭 교회는 거의 100년 동안 복권 수익금으로 성직자들이 선교 사업에 자금을 지원해 왔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가난한 아일랜드 이민자들이 부자가 되는 몇 안 되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1878년까지 루이지애나를 제외한 모든 주는 법령이나 헌법에 따라 복권을 금지했습니다. 루이지애나 복권은 가장 성공적인 복권 중 하나였으며 불법화될 때까지 조랑말 특급 및 우편을 통해 전국에서 티켓을 판매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루이지애나 복권에 당첨되는 것”과 동일하게 되었습니다. 전성기에 루이지애나 복권은 수입의 90% 이상을 국외에서 얻었지만 1868년 설립 당시부터 정치적 뇌물과 부패 혐의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정직은 대가를 치르지만 어떤 토토사이트 추천 사람들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 F. M. 허바드

미국 대법원은 도박을 통제하기 위해 주의 경찰 권한을 사용함을 재확인함으로써 20세기를 시작했으며, 루이지애나 복권을 포함한 미국의 모든 합법적 도박을 효과적으로 종식시켰습니다. 대법원은 복권이 “국민에게 사기를 떨어뜨리는 영향”을 미쳤다고 판결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더 이상 부를 향한 선택의 길이 아니었습니다.

고대부터 공공 및 민간 기업에 자금을 지원한 놀라운 역사를 가진 복권은 미국에서 향후 60~70년 동안 헌법 조항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현대 복권: 호주 복권 당첨

1960년대가 되어서야 미국에서 복권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현대 복권의 시작을 찾아야 하는 곳은 호주입니다. 퀸즐랜드 주는 1917년 호주의 퀸즐랜드 주립 복권을 도입했으며 20세기에 운영을 시작한 최초의 복권이었습니다.

1930년에 새로 선출된 뉴사우스웨일스 주 정부는 수상 잭 랭이 이끄는 주립 병원의 심각한 재정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유일한 조치는 주립 복권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대공황 때였습니다. 돈은 부족했고 실업률은 30%에 달했습니다. 10년 전에 대규모 인플루엔자 유행이 있었고 병원이 다른 유행에 대처할 수 없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복권 당첨에 대한 희망은 본질적으로 일반 대중이 병원에 자금을 지원하게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미국에서 일어난 것처럼 이 발표는 정치적 폭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반대 정당들은 교회와 힘을 합쳐 이 결정을 비난했다. “복권은 악하고 굴욕적이다”, “우리 나라 청년들을 사기를 떨어뜨릴 것”이라는 말이 나왔다.

1931년 6월 22일 복권법이 공포되어 전직 세무국장이 최초의 국영 복권 국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8월에는 1차 복권에 입장하기 위해 주 복권 사무소 밖에서 세 블록 이상을 줄을 서서 사람들이 포장도로를 가득 메웠습니다. 모두 복권에 당첨되기를 바랐습니다. Pitt Street에 있는 Her Majesty’s Theatre가 추첨을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